[채용]주한일본대사관 임시직원 채용

by JEC posted Apr 15, 20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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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의 내용은 주한일본대사관 홈페이지의 내용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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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 임시 직원 모집(전화교환 및 안내업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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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응모자격
- 만 30세 이하의 여성
- 고졸 이상의 학력
- 일본어 회화 및 독해가 가능한자

2. 업무내용 및 근무기간
- 대사관 본관 전화 교환 및 접수
- 5월 1일부터 7월 29일까지

3. 서류제출
- 이력서(사진 첨부, 가능한 일본어로)
- 지망 동기 및 자기소개서 (일본어로)
- 최종학교 졸업 증명서
- 각종 자격증 사본 (소지자만)

4. 제출기한 및 제출처
- 2006년 4월 21일까지 우편 제출요망
- 서울시 종로구 중학동 18-11, 주한일본국대사관
   (봉투 겉면에 [이력서 재중]이라고 기입 할 것, 전화 문의 일체 사절)

5. 선발 방법
- 서류심사 후 1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하고, 2차 시험실시.
- 제출된 서류는 반환 하지 않음.